Support
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조달 BPO란 무엇인가요?
조달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는 제조사 또는 권리자로부터 전문 수행 주체가 해당 품목에 대한 독점공급권한을 위임받아, 조달청과의 계약을 직접 체결·운영하고, 계약 이후 발생하는 등록, 변경, 납품 관리 등 조달 실무 전반을 조직 단위로 책임지고 수행하는 서비스 방식을 의미합니다.
총판과 조달BPO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총판은 수요기관을 대상으로 영업·영업지원, 홍보·마케팅,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채널 비즈니스 파트너 역할을 수행합니다. 반면, 조달 BPO는 조달 계약의 등록·변경·운영 관리 등 조달 실무 영역만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서비스입니다.
MASLINK는 조달 실무에 필요한 역할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조달 계약의 안정적인 운영과 관리를 합리적인 비용 구조로 제공하는 조달 BPO 전문 조직입니다.
MASLINK의 특화 전문 영역은 무엇인가요?
MASLINK는 제3자단가 및 다수공급자계약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팀으로, 특히 상용 SW 다수공급자계약의 계약 운영 및 관리 영역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조달BPO는 대리·대행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MASLINK의 조달BPO 서비스는 단순 대리·대행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MASLINK는 계약 구조에 따라 조달청과 직접 계약하는 계약 주체로서 조달 계약의 등록 및 운영 관리 실무를 수행합니다.
물품·용역 다수공급자계약도 진행하나요?
진행합니다. 다만 법령 및 공고 기준에 따라 제조 기반, 인증 요건, 공급 안정성, 인력 요건 등이 충족되어 실제 운영 관리가 가능한 품목 및 서비스에 한하여 검토합니다.